대만 타이베이 시내중심가의 크리스마스장식 모습들 대만 그리고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시내중심 Taipei101 빌딩 주변의 크리스마스 장식 모습입니다.  임시스타벅스이구요.
특별전시관인 듯 정상적인 커피를 파는 곳이 아니라, 뭔가 시연하고 맛 볼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저기는 진짜 스타벅스구요.
섹시한 바니복장을 한 여자분이 토끼앞에서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뭔가 인터넷쇼핑몰 광고사진을 찍는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때 여자분들이 저런류의 의상을 그렇게 많이 구입한다면서요?  저랑은 상관없는 그런 이야기들이네요. 잠시 눈물 좀 닦고 오겠습니다. 
또 다른 남녀모델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촬영스탶들이 이런저런 요구를 하는 모습입니다. 
프로 모델인듯 한데도, 포즈 짓기 전에는 어색한 듯 웃다가 찍는 순간이 되니까 얼굴표정이 급변하더군요. 역시 프로입니다. 그리고 남자분이 정말 조각미남이네요. 저런 얼굴로 인생을 살면 정말 멋질것 같습니다. 일단 전 살부터 좀 빼야 할 것 같네요. 최근 저의 얼굴을 보니까...
TGI FRIDAYS 광고판 앞에서 홍보물을 나눠주고 있는 여자분이시구요.
수많은 어른들의 모습을 뭐가 생각하는 듯 바라보고 있는 아이의 모습이 아주 귀엽습니다. 
요즘 대만에서 유행하는 아래턱 튀어나온 동물들 입니다. 왜 유행인지는 큰 관심 없어서 모르겠구요.
최근 개봉한 스타워즈 광고판도 있구요. 쇼핑가 전체에 화려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 두었습니다.
한국분이 소원을 비는 내용을 적어서 걸어 두었네요.  대만워홀(워킹홀리데이) 마치고, 홍콩워홀 하실 계획인가 봅니다. 젊을때 워킹홀리데이 같은 경험을 쌓아 보면 좋죠.  아래 중국어는 조금 이상하긴 해도 무슨 내용인지는 이해가 됩니다. 

"절대로 후회하지 말자. 좋은 일들은 기억하고, (기억하기)싫은 것들은 경험이었다 라고 생각하자"

오늘 23일 타이베이는 24도까지 올라가서 반팔, 반바지가 난무하는 포근한 날씨 였습니다. 모두들 남은 2017년 연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하늘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