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쥬니어 규현부모님과 함께 식사한 이야기 대만 그리고 타이베이

최근에 슈퍼쥬니어의 멤버 규현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대만에서 한국어 어학원 사업을 크게 하고 계시죠. 대만전역에 4개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만에 살고 있는 입장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인생에 도움이 될 만한 말씀을 많이 해 주시고, 슈퍼쥬니어 규현의 이런저런 비하인드 이야기들도 많이 해 주시더군요.  제가 연예인에 대해 큰 관심은 없는데, 라디오스타에서 규현의 입담을 보면서 재능이 참 많구나 라는 걸 느꼈었죠.
제가 갑자기 연예인부모님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제가 작년에 대만 여행오신 탤런트 현석선생님 부부와 식사를 함께 했었다는 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그 이후로 종종 연락을 주고 받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한동안 뜸 했었죠. 최근에 SBS 아침드라마 '아이엠쏘리 강남구' 드라마로 바쁘셨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드라마촬영 끝났다고 하시면서 또 잘 지내냐고 객지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시며 먼저 연락을 주시더군요. 

사실 저도 주위 사람들에게 먼저 연락 잘 못 하고... 저는 심지어는 무려 부모님께도 전화를 자주 안 드리는 불효... 뭐 그런데요. 저보다 연배도 많이 높으신데 연락을 먼저 주셔서 드라마 끝나 연락 주시니 참 감사하더군요.

그런 의미에서 올해 슈퍼쥬니어 규현 부모님과 식사하고 찍은 사진도 한 번 올려 봅니다. 

2017년 6월 12일... 최근 3일동안 타이베이에는 공통적으로 매일 오후 2시 전후가 되면 미친듯이 비가 내리네요.  어제 일요일 오점심때쯤 자전거 타러 나갔다가 비 엄청 맞고 돌아왔거든요.

덧글

  • 2017/06/13 22:5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6/14 23:5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