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발인 주제에 걷기는 좋아해서 늘 발바닥이 아픈 나에게... 하늘라인의 하늘공간

집근처 까르푸를 갔는데, 뉴발란스 신발 특가세일을 하고 있더군요. 통상 이런 특가세일 하는 곳에서 신발을 잘 사지 않습니다. 

일단 이런 곳에 몇 켤레 올려 놓고 특가라고 파는 곳에는

1. 이쁜 디자인, 색상은 다 빠지고 없다.
2. 간혹 맘에 드는 디자인, 색상이 있더라도 꼭 싸이즈가 맞는 것이 없다.

일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뉴발란스 966 모델이 있네요? 그래서 한 번 신어 보았는데, 무려 싸이즈가 딱 맞더군요. 

사실 전 지금까지 뉴발란스 제품을 단 한 번도 신어 본 적도 없고, 그냥 이전에 스티븐잡스가 어떤 특정 모델 신었다는 정도만 알고 있는 정도였거든요.

미국대통령도 신는다는 뉴발란스에 입문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는데, 그 동안 기회가 없었다가...
6折 40% 세일에 충.동.구.매. 한 번 했습니다. 뉴발란스 1도 모르지만, 왠지 996 모델이 이뻐 보이더라구요.

대만 까르푸에서 충동구매 한 뉴발란스 966 이었습니다. 

제가 발이 좀 많이 작은 편이라 남자 사이즈 중에는 가장 작은 것, 여자 사이즈 중에는 가장 큰 걸 신으면 되는 사이즈거든요. 그래서 늘 신발사러 가면 남자 신발코너에는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신발디자인 고르는 폭도 확 좁고...

또 평발인데 평소 걷는건 되게 좋아해서 발바닥은 늘 아파 좀 편한 신발에 대한 욕구가 있는 편인데, 하루 신어 보니 좀 편하긴 하네요.

덧글

  • 제트 리 2017/06/02 08:35 #

    이야 좋아 보이는 군요
  • 하늘라인 2017/06/03 00:31 #

    디자인이 복고적이면서도 심플하고...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네요.
  • cintamani 2017/06/02 11:12 #

    저도 조금만 걸어도 발바닥이 아파서 신발을 까다롭게 고르는 편입니다. 요새 핏플랍 신는데 바닥이 폭신해서 좋아요. 다만 이런 컴포트 슈즈 오래 신으면 일반 신발은 발이 아파서 못 신게 된다는 단점이...
  • 하늘라인 2017/06/03 00:35 #

    핏플랍 검색 해 보니 본 것 같은 브랜드 같은데, 또 확실치는 않네요. 봐 두었으니 다음에 매장 보이면 한 번 시착해 보겠습니다.

    저는 평발 이라서 걸으면 발바닥과 다리 전체가 너무 아픕니다. 오늘도 까르푸 갔다가 상품진열용 발안마기에 발안마 받고 왔어요. 전 항상 평발보조깔창에 관심은 많은데, 얘네들은 또 너무 비싸서 아직 시도는 못 해 봤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