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대만지인 Emily가 주연한 뮤직비디오 대만 그리고 타이베이

저의 대만지인 중 현재 드라마배우, 모델, 뮤직비디오 모델 등 연기생활을 하는 지인이 있습니다. 제 차이컬쳐에서도 몇 번 소개를 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드라마를 찍기 위해 분장한 모습입니다.

작년 연말에는 중국본토에서도 드라마를 찍었고, 최근에도 이런저런 작품을 찍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랑도 자주 연락하고 지내고 있으며 며칠 뒤에도 함께 식사하기로 했는데요.

이번에 대만국민가수... 한국으로 치면 현철 같으신 대만가수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아래 뮤직비디오 한 번 보시구요.
제가 이 친구를 응원하는 이유는요.

이런 연예인생활을 하기에는 다소 늦은 나이이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해 보고 싶다고 해서 안정된 직장을 그만두고 다시 이 연기생활로 뛰어 들었습니다. 

저는 '도전' 이라는 단어를 참 좋아하거든요.

많은 사람들은 실패한 사람의 결과를 두고 이러쿵저러쿵 말들을 합니다. 저도 여러 실패를 해 보았습니다. 저의 실패에 대해 겸허하게 평가를 받을 마음가짐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기엔 평생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저보다 더 힘든 '도전'도 해 보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저의 실패에 대한 평가를 받아아들일 정도로 성숙하지는 않았나 봅니다.

저 대만지인과 대화를 나눠 보았는데, 본인도 여러 조건들이 어려운 건 알지만 자신의 평생 꿈, 목표를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고 하며 사직서를 내더군요.
이미지출처 : http://blog.naver.com/404space
 
제가 정말 좋아하는 문구입니다. 저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살아가려고 작정을 하면 제 능력으로 충분히 안정된 수입과 편안한 삶을 살 수 있겠지만...  지금은 비록 작은배를 가지고 있지만, 그래도 먼 바다를, 가보지 못 한 미지의 땅을 한 번은 '도전' 해 보고 싶고, 그런 삶을 살고 싶네요.  부모님은 저보고 한국오라고 하지만 아직은 젊기에 세계의 많은 곳에서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 대만지인 Emily 를 응원합니다. 

핑백

  • 차이컬쳐 : 대만공중파TV에 출연한 연기지망생 지인 Emily 에밀리 2017-06-07 00:57:11 #

    ... 이전에 저의 지인 중 연기지망생을 꿈구는 Emily 에밀리 라고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 친구입니다. 에밀리가 찍은 드라마사진과 뮤직비디오 영상보기 연예인이 되기에는 살짝 늦은 나이긴 하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서 안정적으로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지금 저렇게 연예활동을 조금씩 하고 있 ... more

  • 차이컬쳐 :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나온 대만지인 Emily (이번엔 연기도 하네요) 2017-06-15 23:33:49 #

    ...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대만지인 Emily 에밀리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소개해 봅니다. 지난번 뮤직비디오 보기 이 글 아래아래아래에 보시면 TV 예능프로그램에 등장했었다는 글도 올렸는데요. 지난번 뮤직비디오는 연기 없는 그냥 동작? 위주였다면 이번에 ... more

덧글

  • 로꼬 2017/03/31 11:18 # 답글

    멋진 지인이고 멋진 문구입니다.
    저도 외국에 있으면서 뭔가 새로운길을 도전중인데 힘들고 성공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나중에 후회는 없겠다는 생각으로 하고있습니다.
  • 하늘라인 2017/04/01 14:08 #

    외국에서 뭘 하려는 것이 아무래도 한국보다는 더 어렵고 신경써야 하는 것이 많죠. 언어를 아무리 잘 한다고 해도 상대방이 100을 말했을 때 100을 다 알아들을 수도 없구요.

    도전해서 실패하고 후회없는 삶이, 실패없이 후회하는 삶보다는 나을 것 같아요. 나이가 들어서 인생을 돌이켜 보면요.
  • D백작 2017/03/31 12:51 # 답글

    우리에게 익숙한 한국이라는 연안을 떠나 더 넓은 바다에서 항해중인 하늘라인님! 역시 멋있으셔요.
  • 하늘라인 2017/04/01 14:06 #

    그냥 젊을때 많은 걸 해보고 싶네요. 나이가 들어 최대한 후회 하지 않으려구요. 인생 덧 없다고 느껴져서 현실에 충실하며 많은 걸 경험해 보며 도전하며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