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탤런트 현석 선생님 만나서 저녁을 함께 했습니다. 대만 그리고 타이베이

중견탤런트 현석선생님께서 대만에 여행을 오셨더군요. 그래서 저녁초대를 해서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3일정도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연예인이라고 좀 거리감을 두고 그러실 줄 알았는데, 아주 소박하고 친절하게 말씀도 잘 해 주시더군요. 

인생의 선배로서 이런저런 질문에 대한 답변도 잘해주시고 여러 도움이 되는 조언도 해 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25살부터 연예인생활을 하셨다고 하시면서 이런저런 과거이야기, 대만연예인들과의 이야기 등등도 해 주셨습니다.

아직도 열정적이시고 시간 날 때 마다 여행도 많이 다니신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식사를 대접하려고 했는데, 끝까지 영수증을 가져가시는 실갱이도 벌였구요.

12월부터 SBS 아침드라마에도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좋은 말씀 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핑백

  • 차이컬쳐 : 슈퍼쥬니어 규현부모님과 함께 식사한 이야기 2017-06-12 23:59:39 #

    ... 가 갑자기 연예인부모님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제가 작년에 대만 여행오신 탤런트 현석선생님 부부와 식사를 함께 했었다는 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탤런트 현석선생님 부부와 식사함께한 이야기 그 이후로 종종 연락을 주고 받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한동안 뜸 했었죠. 최근에 SBS 아침드라마 '아이엠쏘리 강남구' 드라마로 바쁘셨거든 ... more

덧글

  • 2016/10/19 10: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10/19 12:3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