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결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헤어드라이기 소개 대만블로그 글 대만 그리고 타이베이

오늘은 월요일 오전이라 약간은 재밌는 내용을 소개해 봅니다. 지난 주말 대만친구들과 '보습기능 헤어드라이기' 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는 헤어드라이기라는 것이 그냥  팬fan+열선 으로 구성되어 뜨거운 바람을 뿜어내주는 정도로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다른 기능이라고 해 봤자 열선의 온도 조절하여 나오는 바람온도와 팬의 회전수 조절로 세기 조절 정도만 생각을 해 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대만친구가 헤어드라이기 구입을 고려하면서 '보습기능 있는 헤어드라이기' 구매를 고려한다고 하더군요.
보습기능 헤어드라이기?   보온기능 있는 에어컨?  시원한 냉기를 유지시켜 주는 난방기 같은 느낌의 모순이 아닌가 생각이 들더군요.  헤어드라이기 라는 것이 그냥 머리의 수분을 바람으로 제거해 주는 기기인데요.

가격도 일반 헤어드라이기들은 2만원 전후 용량큰 건 3만원 이상정도인데, 무슨무슨 기능 있는 것은 10만원도 넘더군요.
위 사진의 내용을 보면 헤어드라이기 기업스폰 받고 광고해 주는 블로거의 글인데, 음이온 나오면서 그 음이온이 보호층을 형성하여 수분을 잡아주어 보습효과도 있다고...  과연 이게 진짜일까 생각이 들어서 전 그냥 

굳이 헤어드라이기로 음이온을 맞으며 머리 보습을 해야 하나? 그냥 헤어드라이기로 머리만 말리면 되지 않나? 라고 주말동안 대만친구들과 단체라인대화방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런 블로거들이야 어차피 이렇게 기업스폰 받고 글을 쓰는 것이라 이렇게 소개를 하는 것이겠지만, 주변지인 중에 이런 헤어드라이기의 음이온보습기능을 믿고 구입을 고려하는 걸 보고 그걸 살짝 말렸습니다.  그냥 머리만 말리면 되는 것이 헤어드라이기라고....


오늘 월요일 아침이라 시시콜콜한 대만에서의 일상이야기를 소개해 봅니다.

그럼에도 궁금은 하네요.  헤어드라이기가  '보습 保湿 保濕' 기능이 된다는 것이 말이 되는 것일까 라구요.

덧글

  • 2015/04/20 16: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4/20 17:3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