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무지방우유 찾기가 힘드네요. 효리네민박요가처럼

최근 다이어트하면서 지방을 조금이라도 적게 먹어 보겠다는 집념의 하나로 무지방우유만 계속 먹어 왔는데요. 대만에서는 이상하게 무지방우유 파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모두 저지방우유. 무지방이나 저지방이나 큰 차이는 못 느끼겠지만, 그래도 기분상 무지방우유 먹어 왔는데, 집 근처 중형마트에도 없네요.  그렇다고 우유 하나 사자고 멀리 있는 대형마트를 갈 수도 없구요.
시드니에서도 저렇게 저지방우유 대신 무지방우유 마셨습니다. 시드니의 우유가격은 비교적 싼 편 인 합니다. 2리터 2호주달러.
무지방우유는 2리터 짜리가 없어서 주로 1리터짜리 쟤를 마셨었는데요. 가격은 1.25호주달러 였던 것 같습니다.  어딜가나 마트에서는 저렇게 하루라도 유통기한 많이 남은 제품을 가져 가려는 의지는 똑같은 듯...  물론 저도 이런 상황에서는 당연히 12일자를 가지고 갑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꾸준히 무지방우유 마셨었구요. 여기 대만에서는 아쉬운대로 저지방우유를 마시고 있습니다. 

덧글

  • santalinus 2015/03/13 11:27 #

    한국도 무지방우유 찾기 힘들어요....맛이 없어서 안 파나? 저지방 밖에 못 찾겠어요...
  • 하늘라인 2015/03/13 14:11 #

    이마트 롯데마트에 팔던데요. 서울집은 저런 대형마트 접근성이 좋아 늘 구입했었구요.

    동네마트 편의점에는 잘 없고 집근처 GS25에는 작은 사이즈로 무지방 팔아서 가끔 그것 사 먹곤 했습니다.
  • santalinus 2015/03/13 14:32 #

    역시 대형마트까지 가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