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저녁 시드니에서 찍은 한국아시안컵대표팀 버스와 슈틸리케감독 호주 makes me feel Brand new

오늘 저녁무렵 집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얼핏 보니 관광버스 앞 유리창에 태극기가 붙어 있길래, '한국단체여행객 버스인가 보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옆면을 보니 시드니아시안컵 공식마크가 딱!!

내부를 보니 슈틸리케감독이 딱!
역시나 감독은 가장 앞자리에... 이런 먼 이국땅에서.. 한국에서도 이런 선수단 차량을 쉽게 보기 힘든데, 마침 집근처 에서 직접 보는 행운을... 지난번에 소녀시대 공항에서 직찍 한 것 보다 더 기분좋음.
여기 사진 찍은 장소가 인적이 엄청 드문 곳이거든요. 그냥 운동삼아 시내에서 걸어서 가던 중이었습니다.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가급적이면 많이 걸으려고, 오늘 저녁에도 시내에서 걸어서 집에까지 왔습니다.
버스를 찍은 장소는 바로 저기 승용차들이 서 있는 곳 저기... 오늘 낮에는 맑았는데, 저녁에는 구름이 많이 끼고 해가 지려는 순간입니다.

한국축구 꼭 좋은 경기를 하길 바라며... 4강전은 시드니에서 하죠.
전 이미 한국응원단석으로 인터넷을 통해 표를 구입했습니다. 원래 외국에 살때 이런 국제경기 하면 '의무적으로' 보러 가는거 아닌가요?

월요일 기대가 됩니다.  중요한 건 결승전도 시드니에서 열린다는거...  한국결승진출 하면 보러 가고 싶네요.  


덧글

  • 홍차도둑 2015/01/24 23:08 #

    올림픽. 아시안게임과 기타 대회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 역사관심 2015/01/25 04:16 #

    한국우승 고고!!
  • 하늘라인 2015/01/25 21:48 #

    내일 경기 기대됩니다.
  • anchor 2015/01/27 09:06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월 27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월 27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