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서영아나운서와 함께한 한강번개 하늘라인의 하늘공간

오늘 날씨도 좋고 해서 최서영아나운서와 한강번개를 했습니다.

제가 최서영아나운서 팬카페 운영자여서, 늘 최서영아나운서와 회원분들의 모임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팬카페주소 : 최서영아나운서찌아요우

회원가입을 해야 보이실 거에요...

카페이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찌아요우! 加油  중국어를 사용했죠. 최서영아나운서도 수준급....은 아니지만 중국어로 일상대화는 다 하실 정도입니다.
초저녁에 만나 선유도공원에서 치킨을 먹었습니다. 이 치킨을 먹기 위해 점심을 굶었습니다. ㅠ
최서영아나운서께서 오신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팥빙수를 쏘셨습니다. 팥빙수를 테이크아웃해서 한강변에 앉아 먹었네요.
오신 분들과 일일이 함께 사진도 찍었구요. 이 분은 아주 오래된 팬이시라 사석에서는 말도 편하게 하는 사이...
이렇게 자신의 휴대폰에 TV에서만 보던 사람과 함께 찍은 인증샷도 찍으시구요... 주최자로서 이렇게 오신 분들이 즐겁게 즐기시는 걸 보면 참 기분이 좋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투샷 한 번 찍어 봤습니다. 오늘 한강... 날씨도 딱 선선하게 좋고, 여러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해서 참 좋더군요.

요즘 한강 가 보셨나요?
사진 클릭하면 크게 보일 겁니다. 풍경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오늘 풍경 참 이쁘더군요. 특히 앉아서 독서를 하고 계신 저 두 남자분... 특히 접는 자전거 세워놓고 앉아 있는 저 남자 뒷모습은 남자인 제가 봐도 멋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조만간 저 자리에 "영어" 로 된 책 들고 "영어신문" 들고 가서 식탁보 깔고 저 위치에 한 번 앉아 있어 보려구요.  (농담입니다. 부러워서 그랬어요)

 최서영아나운서와 함께한 목요일 저녁 한강모임...  오신 분들도 모두 즐거웠으면 좋겠고, 최서영아나운서도 더 많은 방송해서 TV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