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스터디 회원분들과 폴라로이드카메라로 찍은 사진 차이컬쳐스터디

지난 토요일 17일 수업 때 한 회원분이 폴라로이드카메라를 가져 오셔서 찍어 주셨습니다. 오른편 사진은 중급반, 왼편 사진은 기초반 이시구요. 마침 저 날 생일자가 있어서 수업을 마치고 홍대 모 식당에서
생일파티도 하고 저 흰색옷 입으신 분께도 즉석으로 사진을 찍어 드렸습니다.

케익 커팅도 했구요. 중국어로 생일축하합니다는 祝你生日快日 라고 합니다.

집에 아주 구형 폴라로이드카메라가 있긴 한데, 그 큰 필름을 어디서 구하는지 몰라서 사용하지 못 하고 어딘가에 있습니다.  혹시 이전 큰 사이즈 폴라로이드카메라 필름 구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토요일 찍는 걸 보니까 한 번 꺼내서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아무튼 사진을 찍어주신 회원분에게도 감사를 드리고, 생일축하 식사를 함께 해 주신 회원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위의 사진은 식사를 마치고 커피 한 잔 하면서 회원분들에게 산수문제 빨리 풀기 퀴즈를 내 드렸는데, 현직 수학선생님이신 회원분께서 산수문제를 힘들게 풀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사실 산수문제를 내 드린 이유는 수학선생님이 계셔서 수학선생님은 어떻게 푸시나 보려고 내 본 거였습니다.

월요일 시작입니다. 다들 점심식사 잘 하셨나요? 월요일 차이컬쳐는 지난 토요일 스터디에피소드로 시작해 봅니다.

덧글

  • M2SNAKE 2013/08/19 13:32 #

    폴라로이드 사의 필름이라면 단종되었습니다. 유통기한 지난 필름조차 중고장터에서 비싸게 거래되고 있고요… Impossible Project라고… 당시 폴라로이드 사에서 일하던 기술자들이 맨땅에 헤딩해 가며 필름을 개발하고는 있는데요, 사진에 큰 취미가 없으신 분께서 쓰시기엔 너무 어려운 필름일 거예요. 화질 이전에 유제가 안에서 터지거나 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거든요.
  • 하늘라인 2013/08/19 15:36 #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군요. 디카로 찍어서 즉석프린트기로 뽑아 내는 것과는 다른 느낌일텐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