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쿠버의 218가지 맛 아이스크림가게 La Casa Gelato 사진한장


31가지 베스킨라빈스는 가라. 218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는 벤쿠버의 La Casa Gelato 소개해 드립니다.
여기는 벤쿠버 시내 차이나타운 근처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힘들고, 전 갈 때 마다 캐나다친구들이 차로 데려가 주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인터넷 펌. 아래 사진들은 캐나다친구 Kevin Ault 가 보내 준 겁니다)

하늘이 아름답네요. 벤쿠버의 하늘과 자연은 도시와 잘 어우러져 정말 아름답습니다. 친구 Kevin이 갓 찍어서 보내준 사진입니다.

김치맛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만.....  12년전 맛을 보았을 땐, 김치는 아이스크림소재로 별로 좋지는 않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218가지 맛이 있으니 몇 번 가서 다 먹어 볼 수는 없겠죠? 시식용 스푼이 있어 조금씩 떠 먹어 볼 수는 있습니다. LongAn 이라고 하여 용의눈이라는 그 과일맛아이스크림도 보이네요.

아무튼 베스킨라빈스 보다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Curry 맛 아이스크림은 왠지 먹어 보지 않아도 상상이 되네요.

벤쿠버에 한국사람도 많죠. 위에 보면 한국어로 인사문구가 있습니다. 앞에 보니 여름한정판 수박맛 아이스크림도 있다고 시식을 해 보라는 문구도 있네요.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니 사람들이 줄을 서 있네요.

일단 제가 가 본게 12년이 넘었으니... 이렇게 오랜세월 사랑을 받고 있으니, 한 번쯤 가서 먹어 볼 만 하겠죠?

캐나다 벤쿠버의 218가지 맛이 있는 La Casa Gelato 한 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는 일요일이네요. 계획했던 일이 비 때문에 변경이 되어 아쉽네요. 오늘 차이컬쳐는 벤쿠버소식을 전해 봅니다.

덧글

  • gini0723 2013/07/28 12:24 #

    많네요 ㅎㄷㄷ
  • 라비안로즈 2013/07/28 22:11 #

    218..... 뭐 세상의.모든 맛을 다 갖다놓은 듯한;;
    근데 베스킨 라빈스 31도.. 신작을 다 모아놓으면 이미 31개가 넘을지도 모르죠

    어쨌던 김치맛 아이스크림이라니...;;;;
    안먹어봐도... 먹기 싫어집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