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미녀석. 오늘 목욕시킨 김에 목욕전 모습 한 장... 하늘라인의 하늘공간

이제 날이 좀 풀렸으니, 반려견등록도 하고, 운동도 함께 나가야 겠습니다. 

유기견은 반려견등록시 혜택을 준다던데, 까미는 서류가 없다나 암튼 유기견분양 한 곳에서 유기견증명서를 못 준다고 해서 그냥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더라구요. 2만원인가??

작년 2월인가?  진짜 쬐끄만한 녀석을 데리고 왔는데... 데리고 온 글은 아래 링크

http://chiculture.egloos.com/3810982

지금은 커서... 그 동안 사고도 많이 쳤는데, 조금 크니까

1. 20만원짜리 이어폰 아작내기
2. 아끼는 몰스킨 다이어리 빨간색 다 물어 뜯기.
3. 정말정말 좋아하는 외국에서 산 안경테 물어뜯기
4. 각종 전선류 다 물어 뜯어서 새로 산 돈만 해도... (그래도 이어폰 보다는 쌌으니)
5. 빨간색으로 멋지게 하우징된 블랙베리 휴대폰 물어뜯어서 검정색으로 케이스 바꾼것.
6. 장판 물어 뜯고
7. 식탁, 옷장, 문, 밥상 물어 뜯고
8. 벽지 다 물어뜯어서 내가 집인지 흉가에 사는지 구분이 좀 안 되는 것...
9. 아끼는 이불위에 설사똥을... 그 이불의 커버는 무려 오스트리아 일케아도 아닌 "이케아"에서 너무 이뻐서 사온 것... 결국 버림.
10. 응가패드 다 물어 뜯어서 집안 전체에 하얀 먼지를 다 날려 놓는 것....

이런 것들이 확실히 줄어서 그나마 좀 살만하네요. 그래봤자 9번은 지지난달. 10번은 며칠전에 했지만. 빈도수가 확연히 줄어 들었습니다.  저 녀석들의 만행은 아래 이전글 참조.

http://chiculture.egloos.com/3822453

저 녀석 양치기 사냥개혈통이라고...  슈나우저 약간 섞였다고......  사냥개류를 집에서 키우면 무념무상, 물아일체, 호접지몽, 등등의 사자성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전 한자성어에 거부감 없으니 괜찮습니다.

참... 지금은 벽 한 곳을 구멍을 내어 놓았습니다.  다음에 사진을 찍어 올려 보도록 하지요. 벽에 구멍을...

how 도 궁금하고 why 도 궁금합니다.  어떻게 벽에 구멍을 주먹이 들어갈 정도로 냈는지도 궁금하고, 왜 벽에 구멍을 냈는지도 궁금합니다. 쇼생크탈출 영화 찍는 것도 아닐테고.

내일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하시라고 오늘 차이컬쳐는 저 운영자의 강아지 사진 한 번 올려 봤습니다.

덧글

  • cahier 2013/04/08 13:01 #

    슈/..... 슈나가 쥐를 잡는다고 그랬던가 뭐 그런 기억이...
    그래서 쥐가 있는 곳을 찾으려고... 쥐구멍을 뚫은 거 아닐까요?? ㅋㅋㅋ
    그나저나... 본색은 어쨌든 외모는 참.. 너무 귀여우십니다요. 크크크.
    지랄견은 세월만이 약이라고 하니.. 무념무상의 세월이 지나가길 기다리셔야 하는 것인가요!
    (저희집은 코카에용)
  • costzero 2013/04/08 15:55 #

    성장기라 운동부족이 원인일 지도...
    외형적으로 슈나우저 혈통은 별로 보이질 않네요.(했더라도 미니어처라면 그닥 특성이...)
    거의 시츄가 우성인 듯.
    사람 트래드밀드를 강아지한테 하면 해결될지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