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서영아나운서의 채널A '생방송오픈스튜디오' 본방사수 인증샷 하늘라인의 하늘공간

저의 중국어스터디 회원분이신 최서영씨가 본인이 사회를 보는 프로그램인 '생방송스튜디오' 를 많이 홍보해 주고, 봐달라고 하여 오늘 본방을 보고 인증샷을 올려 본다. 오른쪽 여성분이 최서영아나운서 이고, 왼쪽 남자분은 가수인 클래지콰이의 멤버이시다.

지난주 본방사수 하겠다고 약속을 한 글을 링크와 같이 올렸었다.
http://chiculture.egloos.com/3927175

집에 TV가 없어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보았다. 휴대폰으로 찍어 화질은 별로이지만 인증샷이니까...

내용을 보니, 이런저런 연예계소식을 생방송으로 보여주는 '연예가중계' 같은 프로그램이었다. 사실 이런 류의 프로그램은 안 본지 꽤 되었고, 13년째 TV 없이 살아서 몇몇 프로그램 외에는 거의 보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패널과 함께 진행을 하는 방식도 연예가중계와 비슷해 보인다. 가장 중간에 있는 남자분은 이전에 유명했던 개그맨인데 오랜만에 보았다. 종편은 시청률이 1%만 넘어도 잘 나오는 거라고 하는데, 좀 더 특별한 소재로 공격적이거나 틈새를 노리거나 해야 하지 않나 싶다. 푸른거탑인가? 군대소재 드라마가 2%가 넘었다고 하는데... 

시청률 때문인가?? 패널 중 여성분이 과하다 싶을 정도의 의상을...
공중파에서는 보기 힘든 의상같은데...  오늘 엄청 추워서 인지 추울 것 같다.

아무튼 약속대로 본방사수도 했고, 최서영씨(빨간드레스) 아니 최서영아나운서의 홍보도 차이컬쳐에서 했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하니 많은 분들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매주 목요일 중국어, 영어 과외가 있어 본방사수는 어려울 듯... ㅠㅠ

최서영씨 중국어 포기하지 말고 꼭 잘하시길 바라며, 성실히 수업 나오시니 내년 이맘때쯤이면 잘 하시도록 실력 올려드리겠습니다.

덧글

  • 죽음에데스 2013/02/08 00:14 #

    알렉스가 요즘도 멋지군요 ㅋㅋ
  • 하늘라인 2013/02/08 00:20 #

    사실 클레지콰이 라는 그룹은 알고 있었는데, 알렉스 라는 이름과 얼굴은 이번에 첨 봤습니다.

    잘 생겼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